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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송원대학교 '비대면 수업 불편신고' 실시 안내조회수 221
상담과 (couns)2022.03.17 09:46

송원대학교 '비대면 수업 불편신고' 실시 안내


 우리 대학 비대면 수업운영과 관련하여 수업의 질 제고를 위해서 재학생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합니다.


1. 비대면 수업 불편신고 개요

 가. 운영기간 

  - 코로나19 종식으로 인한 비대면 수업 종료일까지

 

 나. 운영방법

   - 재학생의 무기명 작성을 원칙으로 하고 불편사항에 대한 읽기 권한은 교무처 실무자만 부여함

   - 불편사항에 대해 비밀을 절대 보장함

   - 악의적으로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 게재하여 확인될 경우에는 담당부서에서 해당 글을 삭제할 수 있으며,

     불이익이 발생할 수 있음

 

 다. 작성방법

  - [교내 정보광장(web)] → [커뮤니티] → [비대면 수업 불편신고] 

  - 불편내용 작성 전에  공지사항의 '작성예시'를 참고 바람

 

 라. 후속조치 방법

  - [재학생 불편사항] → [불편사항 교무처 일괄 수합] → [교무처 1차 확인 점검] → [해당 학과장에게 전달]

     → [학과 자체적 논의 및 후속조치 실시] → [후속조치 결과보고 교무처에 회신]   

 

 ※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불편사항에 대한 개별적인 답변은 없으며 즉각 후속조치 실시할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