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홈
- > 커뮤니티
- > 공지사항
- 첨부파일1
- A9.pdf (90 KB) 다운로드 187회
- 행복(공공)기숙사(교내)_ 매 학기 변동
구 분 | 정 원 | 성 별 | 모집인원 |
1인실(장애인실) | 2 명 | 남, 여 | 2 명 |
2인실 | 68 명 | 남 | 29 명 |
112 명 | 여 | 37 명 | |
4인실 | 28 명 | 남 | 28 명 |
합계 | 남 : 97명 / 여 : 113명 | 96 명 |
※ 장기입사자를 제외한 잔여석 모집(모집인원은 변동 될 수 있음)
2. 모집일정
구 분 | 일 자 | 비 고 |
신청 및 접수 | 2019.07.22.(월) 09:00 ~ 2018.07.31.(수) 17:00 | 기숙사 홈페이지 * 소외계층 증빙서류 제출 |
합격자 발표 | 2019.08.05.(월) 14:00 ~ | 개별 문자 발송 |
기숙사비 납부기간 | 2019.08.05.(월) 14:00 ~ 2019.08.09.(금) 17:00 | 행복기숙사 전용계좌로 납부 (7-나. 납부계좌 참조) |
룸메이트 신청기간 | 2019.08.14.(수) 17:00 까지 | 기숙사 홈페이지 (기숙사비 납부완료 후 신청) |
추가 신청 접수 | 2019.08.06.(화) ~ 2019.08.09.(목) | 공실 발생 시 모집 |
추가 합격자 발표 | 2019.08.09.(금) 14:00 | 개별 연락 |
입사일 | 2019.08.25.(일) (입사시간 : 09:00 ~ 17:00) | 입사 시간 준수 |
3. 입사지원 방법
가.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.
나. ‘입퇴사 안내’ → ‘입사지원서 다운로드’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는다.
다. 입사지원서 작성 후 입사지원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.(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)
라.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 도구 → 인터넷옵션 →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-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마.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입사지원서 작성 후 팩스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.
fax) 062-602-9601
4. 선발 기준(기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‘입사선발 세부기준’ 참조)
가. 소외계층 1순위 선발(신청 및 접수 기간내 증빙서류 제출 필수)
나. 장기입사자 2순위 선발(2학기는 해당 없음)
다. 기타 3순위 선발
- 성적, 거리, 상벌점(직전 학기)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
- 동점일 경우 성적, 거리 순위로 선발
5. 입사제한 요건
-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
- 최근 1년 이내 벌점 6점 및 강제 퇴사 처분을 받은 학생
- 최근 1년 이내 학사경고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
-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
- 직전 학기 성적이 3.0 미만인 학생(재학생)
- 광주지역 거주자(소외계층 해당자는 신청 가능)
6. 기숙사 거주 기간
- 2019년 2학기 : 2019.08.25.(일) ~ 2019.12.15.(일) 16주
-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 기간은 변동될 수 있음
7. 기숙사비
가. 행복(공공)기숙사
구 분 | 4개월(16주기준) | 보증금 | 합 계 | 비 고 |
2인실(월 209,000원) | 836,000 | 100,000 | 936,000 | |
4인실(월 165,000원) | 660,000 | 100,000 | 760,000 | 남학생 |
나. 납부계좌
- 우리은행 1005-402-887441(예금주 : 송원대학교 공공기숙사(유))
※ 반드시 학생 명의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라. 현금영수증 발급안내
- 입사 후 7일 이내 신청한 경우만 발급가능합니다.
- 신청은 기숙사 1층 행정실 방문하여 직접 신청해 주세요.
- 행복기숙사는 현금영수증 발급의무 사업체가 아니므로 미신청 및 미확인으로 인한 현금영수증 미발행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
8. 기숙사비 환불규정
- 퇴사일을 기준으로 잔여기간에 남은 금액 중 위약금을 공제하고 환불
‧ 입사 개시일 전 : 전액
‧ 입사 개시일부터 퇴사 30일이내 : 위약금 15% 공제 후 환급
‧ 입사 후 30일 이상 퇴사 전 30일전까지 : 위약금 30% 공제 후 환급
‧ 입사기간 완료 30일 이내는 환불하지 않음
‧ 강제퇴사인 경우 위약금 40% 공제 후 환급
‧ 특별사유인 경우 위약금을 공제하지 않음(사생수칙 제12조)
‧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‘사생수칙’ 공지사항 참조
9. 입사절차
가. 입 사 일 : 2019.08.25.(일)
나. 입사시간 : 09:00 ~ 17:00까지만 입사가능(가족 입실 가능)
다. 입사순서 : 기숙사 로비에서 배정된 호실을 확인한 후 1층 휴게실에서 순서에 따라 입사등록
10. 입사자 제출서류
가. 입사전 제출서류(우편 및 팩스제출)
1) 주민등록등본 1부(1개월 이내)
2) 성적증명서(직전학기)_재학생 1부
3) 건강진단서(결핵, B형간염포함) 1부
- 건강진단서는 매 학기 제출하여야 함(1학기 제출자도 반드시 검진 후 제출)
※ 입사 전까지 서류 미제출 시 입사취소되오니, 반드시 입사 전까지 제출해 주세요.
나. 입사당일 제출서류
1) 본인명의 통장사본(보증금 환불용) 1부
2)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2매(1학기 제출자는 미제출 가능)
※ 우선순위선발자(소외계층) 증빙자료는 입사신청기간(2019.07.22.~07.31.)에 반드시 제출하셔야 우선선발로 배정됩니다.(우편 및 팩스 제출)
구분 | 제출 서류 | 비고 |
장애인 | 장애인증 or 증명서 | 구청, 주민자치센터 |
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|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| 주민자치센터 |
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| ‣ 차상위계층 증명서 - 차상위 본인부담 경감대상자 확인서 - 한부모가족 증명서 - 장애수당 대상자 확인서 - 자활근로자 확인서 - 우선돌봄차상위 증명서 | 국민건강보험공단 주민자치센터 |
월평균 소득 70% 이하 가구 자녀 | 원천징수영수증(직장 근로자) 무소득사실증명서(소득이 없는 경우) 소득금액증명서(사업자 및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불가능한 경우) | 국세청 세무서 |
기타 증빙서류 | ‣ 다문화가정 증명서류 외국인등록증 사본 또는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, 가족관계증명서 중 1부 ‣ 아동복지시설 퇴소확인서 | 구청, 출입국관리소 해당 아동복지시설 |
다. 서류 제출
- 우편 :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공공기숙사 행정실
- 팩스 : 062-602-9601
- 이메일 : cs3726@happydorm.or.kr
11. 입사 시 준비물
- 개인 침구류(이불, 베개, 패드), 세면도구, 옷걸이, 청소도구, 기타 개인용품
- 호실 바닥은 난방이 되지 않으니 호실용 슬리퍼나 수면양말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- 반입가능전자제품
‣ 컴퓨터, 스탠드, 선풍기, 미니청소기, 충전기, 전기면도기, 드라이기 등
‣ 소형냉장고(50L이하, 1도어) 단, 냉장고 반입시 반드시 행정실에 신고할 것, 미신고시 벌점 부과
* 반입금지물품 : 전열기구(취사도구, 냉난방기, 전기장판, 다리미), 인화물질, 위험물 등의 반입은 일체 금함
12. 룸메이트 신청안내
- 신청자격 : 기숙사 입사 합격자
- 신청기간 : 기숙사비 납부완료 후 ~ 2019.08.14.(수) 17:00 까지
- 신청방법 : 기숙사 홈페이지 참여광장에 올려주세요.
예) 제목 : 룸메이트 신청(행복기숙사 or 외부기숙사)
내용 : 학과_이름 / 학과_이름(2, 4인 가능)
- 주의사항 : 룸메이트 신청시 서로 원하는 경우에만 신청을 해야하며, 추후 문제발생시 벌점 부과 및 강제퇴사 조치합니다.
13. 식비 및 식권사용
- 기숙사내에는 식당이 없으므로 학교 학생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.
-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, 방학기간에는 중식만 운영합니다.
-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.
-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‘학교 구내식당 이용안내’ 공지사항 참조
14. 기타사항
가. 기숙사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은 기숙사 홈페이지 생활안내서 및 사생수칙등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으니 꼭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부탁드립니다.
나. 입사포기의사는 사전에 기숙사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.
다. 입사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.
※ 문의 사항은 기숙사 행정실(062-602-9600)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
-
2019학년도 상반기 서울시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신청 ...2019.07.15
-
2019학년도 2학기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대출 신청 안내...2019.07.10